수국(アジサイ)은 일본의 여름을 상징하는 꽃인데요. ‘アジサイ’는 파란색의 작은 꽃이 모여 있는 모습에서 ‘모여있는 것’을 나타내는 ‘あぢ’와 ‘파란색’을 뜻하는 ‘さあい’가 합쳐진 말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흰색이었다가 토양의 성분에 따라 푸른빛 또는 분홍빛을 띠고 이후 점점 붉은빛으로 변해 시기에 따라 전혀 다른 색이 되는데요. 이러한 변화 때문에 ‘시치헨게(七変化)’라는 별명도 있다고 하네요.
 
 
일본어저널 다음카페
 
   
 
 
 

레온

 
 

SYNOPSIS

일본판 B+급 ‘시크릿 가든’ 탄생!
소심한 계약직 사원과 안하무인 변태 사장님의 몸이 바뀌었다고?!

식품회사의 사장 ‘아사히나’는 교통사고로 의식을 잃었다 깨어난 뒤 회계팀의 파견 사원
‘다카나시’와 몸이 바뀐 것을 알고 좌절한다. 자신의 몸을 되찾기 위해 조카 ‘마사오’의 비서로 입사한 ‘아사히나’는 당시 사고가 경영권을 노린 계획 범죄임을 알게 되고 회사를 되찾기 위해 ‘다카나시’와 힘을 합치기로 하는데…….



INFORMATION

영화 <레온>은 그룹 카라의 멤버였던 강지영이 주연을 맡아 거침없이 망가지는 코믹 연기를 선보여 주목받은 화제작이다. 영화 <히로인 실격> 등에서 톡톡 튀는 대사를 선보인 ‘요시다 에리카’가 각본을 맡았고 영화 <착신아리>, 드라마 <시효경찰>, <드래곤 사쿠라> 등 개성 있는 작품을 맡아 온 ‘쓰카모토 렌페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다카나시’역의 강지영은 코믹 연기는 물론 일본어 대사를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우리나라 관객에게도 익숙한 ‘다케나카 나오토’가 제멋대로인 변태 사장 ‘아사히나’역을 맡아 B급 감성이 물씬 풍기는 코믹 영화를 완성했다.


원제 : レオン(2017년)
감독 : 塚本連平(쓰카모토 렌페이)
출연 : 知英(강지영)/ 다카나시역, 竹中直人(다케나카 나오토)/ 아사히나역, 山崎育三郎(야마자키 이쿠사부로)/ 구사카역, 大政絢(오마사 아야)/ 사리나역
국내 개봉일 : 7월 공개
자료 제공 : (주)엔케이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