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4월 하면 벚꽃이 떠오르는데요. 올해는 날씨가 추워서 개화시기가 평년보 다 일주일, 작년보다는 열흘이나 늦어진 곳도 있다고 합니다. 벚꽃 만개 시기는 남쪽의 규슈와 시코쿠 지방이 4월 5일 무렵, 간사이 지방은 4월 6일 무렵, 간토 지방은 4월 8일 무렵, 주부 지방은 4월 16일 무렵, 도호쿠 지방은 4월 20일 무렵, 홋카이도는 5월 15일 무렵이 라고 하는데요. 여행 일정이 있다면 벚꽃 전선의 이동상황을 체크해 보세요.
 
 
일본어저널 다음카페
 
   
 
 
 

행복 목욕탕

 
 

SYNOPSIS

모든 가족이 가지고 있는 것, ‘비밀’, ‘사랑’, ‘슬픔’, ‘행복’. 하지만 우리 가족에게는 다른 가족보다 더욱 큰 비밀과 뜨거운 사랑, 깊은 슬픔, 그리고 따스한 행복이 있습니다.

강철 멘탈을 가진 대인배 엄마 ‘후타바’와 철없는 아빠 ‘카즈히로’, 철 들어가는 사춘기 딸 ‘아즈미’와 철부지 이복동생 ‘아유코’.
누구보다 강한 엄마의 세상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아가며 특별한 우리 가족은 웃고, 울고, 사랑하며 ‘행복 목욕탕’을 운영합니다.



INFORMATION

<행복 목욕탕>은 깊은 공감을 자아내는 스토리와 나카노 료타 감독의 섬세한 연출, 감각적인 영상미와 더불어 배우들의 연기력으로도 주목받은 작품이다. 1988년 <우리들의 7일간의 전쟁>으로 데뷔한 이래 연기파 배우로 사랑받고 있는 미야자와 리에가 언제나 밝고 긍정적인 엄마 ‘후타바’를 연기했고 신인 여배우 스기사키 하나가 사춘기 딸 ‘아즈미’를 맡아 완벽한 연기호흡을 선보였다. 또한 우리나라에도 많은 팬을 가진 오다기리 조가 말도 없이 집을 나간 철없는 아빠 ‘카즈히로’, 모델 출신의 연기자 마쓰자카 토리가 여행지에서 ‘후타바’를 만난 뒤 인생의 새로운 목표를 가지게 되는 청년 ‘타쿠미’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나타냈다.


원제 : 湯を沸かすほどの熱い愛(2016년)
감독 : 中野量太(나카노 료타)
출연 : 宮沢りえ(미야자와 리에)/ 후타바역, 杉咲花(스기사키 하나)/ 아즈미역, オダギリジョー(오다기리 조)/ 카즈히로역, 松坂桃李(마쓰자카 토리)/ 타쿠미역
국내 개봉일 :2017년 3월 23일
자료 제공 : (주)엔케이컨텐츠